본문 바로가기

게임

Tennis Elbow 2013 모드 패치

테니스 게임 tennis elbow 2013 유저 모드 패치 중에서 가장 유명한건 대략 3가지 정도이다.

ITST 모드패치, SAM's Mega 패치, 그리고 MAXOU 패치 정도인것같다.

ITST 모드패치는 온라인 대전에서만 적용가능하고, 싱글 커리어모드에도 적용되는건 SAM, MAXOU 패치다.

ITST와 SAM Mega 패치는 나온지가 좀 됐는데 요즘에는 업데이트가 안되는것 같고 SAM패치의 경우엔 경기장(court) 패치가 2D(실사) 모드만 가능하다.

(sam mega patch 2013 full repack final Download)

MAXOU 모드패치는 얼마전 final 버전이 업데이트됐다. 경기장도 2D, 3D 모두 지원함. (3d court 의 경우 우측에 있는 광고판이 좌우가 바뀌어 있다. 모든 유저 패치에서 그런걸로 봐서 패치의 한계인듯) 

테니스엘보는 모드로 해야 진짜 재미를 느낄 수 있는것 같다. 동작스크립트, 난이도 등이 조금씩 조정되어 나오기 때문에 바꿀려면 mod 디렉토리의 각종 설정 .ini 파일들을 수정해야 하는데 알아야할 것도 많고 복잡하다. ㅡㅡ;

실제 한국 선수들도 많이 나온다. 정현 선수도 있음. 페이스, 스타일 스크립트까지 비슷하다.


2016년 12월 4일에 최종 업데이트된 MAXOU ULTIMATE ATP 2016 모드 패치는 아래 페이지에 가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설치법과 스샷 및 플레이 동영상도 볼 수 있다.

http://www.managames.com/Forum/topic29-24824.php


아래 동영상은 maxou패치의 간단한 소개와 커리어모드를 플레이해본 영상이다. 동영상감상용PC에서 녹화한거라 화질이 좀 떨어짐...